명랑한정치이야기

손혜원 동생, 결국 자살했다.

71년생 권진검 2020. 12. 8. 15:37
반응형

손혜원 동생이 결국 자살을 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전의원의 동생 손현씨가 결국 자살을 했네요.

필리핀 현지언론과 주필리핀 한국대사관에 따르면, 손혜원 동생 손현씨가 필리핀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필리핀 호텔에서 목을 매 숨친 채 발견되었는데, 타살을 의심할만한 흔적이 없어 자살로 사건을 종결했다고 하네요.

사건 현장에는 처지를 비관하는 유서가 나왔다고 하는데, 아마도 생활고와 관련된 내용으로 추정됩니다.

자살한 손혜원 동생 손현은 누구?

올해 63세인 그는 민주당 손혜원 전의원의 친동생이죠.

세상에서 가족이 제일 무거운 십자가라고.....동생 손현은 누나 손혜원의 부동산 투기 의혹을 제기하면서 기자회견도 하면서 여러차례 손혜원 전의원을 괴롭혔었죠.

그는 'TV손혜원 비리 추적단' 이라는 유튜브채널도 운영하면서 지난 6월까지 800개 이상의 영상을 올리면서 손혜원 의원, 그리고 진보진영을 뚜가패는 영상을 많이 올렸습니다.

주로 실시간영상을 30~1시간 올리곤 했는데, 수익이 별로 변변히 않았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겨우, 영상 1개당 시청자가 500~1000명 정도.

손혜원 동생 자살, 작년에도 자살 소동이 있었다?

제가 제목에서 '결국' 자살이라는 표현을 했는데요, 자살 징후가 작년에도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작년, 2019년 2월에도 손현씨의 자살 헤프닝이 있었습니다.

힘들다는 문자를 받은 지인이...경찰에 자살신고를 한 것이죠.

경찰관과 상담사가 함께 출동해서 손현씨를 면담한 결과......자살할 의도가 없었다는 본인의 의지를 확인해서 헤프닝을 끝났다고 하네요.

당시에도 손현씨는 지인에게 생활고로 힘들다는 문자를 보내 자살의심을 받았다고 했는데, 결국 신변비관으로 필리핀에서 숨친 채 발견되었네요.

손혜원 전의원과 동생 손현씨는 왜 그리도 척을 지고 살았나?

외국인 필리핀에서 타살 증거없이 그냥 자살로 사건이 종결되어, 조용히 장례를 치르고 사건이 마무리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친남매지간인 손 전의원과 손씨는 왜 그리도 앙숙같이 살았을까요?

혹자들은 손현씨가 도박으로 인해 힘든 생활을 했다고 하고, 손의원과 사이좋게 지냈기만 했어도 밥을 먹고 사는 것은 문제가 없었을 것이라고도 하는데.....참 진짜 제일 무거운 십자가...."가족"

필리핀 사망소식에 카지노와 연관된 도박으로 인한 생활고라는 추측이 많은데....그냥 조용히 보내드리는 것이 나을 듯 합니다.

손혜원 전의원도 참 가슴이 찢어질 것 같에요.

아무튼,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