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한정치이야기

안철수의 검증논란 vs 새누리당 공천헌금논란

71년생 권진검 2012. 8. 2. 17:47
반응형

하루 전, 새누리당은 안철수 교수의 대기업 총수 구명논란, 인터넷 전용은행 추진참여에 대해서 쓴소리를 엄청 내뱉었습니다.

진정 사회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할까하는...생각을 정리하는 과정 초반의 여러가지 실수를 반복했고 그 과정에서 일어난 여러가지 시행착오는 앞으로도 안철수 교수의 검증문제로 속속 대두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에...신이 난 새누리당, 특히 박근혜 후보의 친박캠프에서는 심야의 교통법규를 위반한...비도덕적인 안철수 교수의 모든 비리(?)를 시리즈로 발표하고 검증에 들어갈 것이라 열을 올리던...참에....

 

 

 

 

에고...지난 4.11 총선에서 1인 절대 권력체제로 새누리당의 공천을 총괄기획, 진두지휘 했던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 측에 악재가 터졌네요.

공천헌금으로 3억.....그리고....보수의 양날개....선진당은 50억.....용서받을 수 있는 실수가 아니라...참 나쁜 정치의 표본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안철수 교수는 자신의 지난 과오에 대한 비판에 대해서 국민이 때리는 사과의 매라고 생각하고, 솔직하게 인정할 것은 인정하고 사과하되, 억울한 부분에 대해서는 국민께 자세한 설명으로 동의를 구한다고 합니다.

그런데..선관위가 확인하고 적극적으로 처벌을 요구하는 억대 총선 공천헌금 논란에 대해서 새누리당측은 전면 부인을 하고 있네요.

억대뇌물성 금액으로 국회의원이 되려는 불순하고 비열한 행동.....일반 서민들이 또 한번 가슴을 칠만한 돈잔치...나쁜 정치를 새누리당은 어떻게 설명하게 헤쳐나갈까요?

안철수 교수측의 사소한 잘못까지 샅샅이 파헤쳐서 도덕성에 흠집을 내기 위해서 십자포활르 퍼붓던 새누리당과 친박 캠프는 국민앞에 들 낯도...할 말도 없을 것 같습니다.

 

 

사람이 살면서...본의 아니게 실수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때로는...명확한 이념전쟁에서 자유롭기에..때로는 사업을 하기에 딸린 직원들을 위해서...때로는 완벽한 오판으로 지우고 싶은 기억들이 많은 것은 ,비단 대선후보만은 아니라..대기업 총수, 중견 기업인, 벤처기업인....아니..우리 모두의 일상이였을지 모릅니다.

그러나...계약직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수천만원을 상납하고, 국회의원이 되기 위해서 3억, 50억을 헌납하는 것이 과연 부득이한 실수이자, 그 당시의 불가피한 선택으로 국민의 용서를 받을 수 있을 행동일까를 생각하면...사랑의 매가 아니라...돌팔매질을 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것은 저만이 아니라..대부분 어렵게 사는 서민들이 마음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물밑으로 거액을 주고 받으면서 떵떵거리면서 살면서.....국민을 행복하게 만드는 원칙과 신뢰를 지키겠다는 모래성같은 공약을 어떤 바보같은 유권자가 믿을까요?

 

 

박근혜 후보의 대선가도에 너무 큰 악재이기에....

안철수 교수처럼 솔직하게 인정하고 사과하는 것이 아니라.....일단 관련자 모두 전면 부인하고...

아직 우리편일지 모르는 대한민국 현직 대통령이자 검찰에게 아직 꽤나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이명박 대통령에게 전화해서....검찰에서 대충 얼버무리게 도와달라고 부탁할까요?

그러면 먹고 살기 바뻐서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모르고, 당장 내일 걱정에 어제 일도 잊고 사는 치열한 서민들을 간단히 속이고 넘어갈 수 있을까요?

내가 직접 복사해 긁어다가 붙였는데도...아니라고 하고, 약속한 선거자금보다 더 많은 돈을 뿌리고서도 한도 내에서 썻다고 생각하고 싶다고 하고,...3억과 50억 공천장사를 하고...돈을 주거나 준다고 약속한 사람은 있는데....돈을 받거나 받을 약정을 한 사람을 없다는....이 아름다운 원칙과 신뢰의 깨끗한 정치에...삼척동자도 동의하기 어려운 현실인 듯 합니다.

 

 

한가지...궁금한 것은...

정말...잘하려고 노력해도 안되는 것인지.....일부러 잘하지 않는 것인지...모르겠습니다~

"우리는..원래 그래..몰랐어?"~~그런 마음인가요?

이쯤되면....석고대죄는 바라지도 않는 국민이기에....솔직하게 잘못을 인정하고 시시비리를 가렸으면 좋겠습니다.

안철수 교수처럼 스스로 직접 인정하고 사과하는 것이.....청와대와 검찰에 전화 넣고....그러는 것보다 국민들이 훨씬 더 멋지게 평가해 줄 수 있음을 아는지 모르는 지...정말 모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