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돈이야기

마키베리효능, 스태미너 강화에 좋다.

71년생 권진검 2020. 3. 7. 17:56
반응형

오늘은 마키베리 효능에 대해서 한번 알아봅니다.

마키베리는 영어로는 Maqui Berry, 마케 또는 칠레 와인베리라고도 합니다.

마키베리는 남미 칠레에서 주로 재배가 되는 칠레 원주민들의 스태미너 강화를 위해 먹은 열매라고 합니다.
칠레에서도 1년에 한번 밖에 수확을 하지 못하는 귀한 과실이기도 합니다.

면역력강화와 항암효과, 스태미터 강화에 좋다는 마키베리의 효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기로 합니다.


마키베리효능, 회춘한다.

마키베리에는 강력한 항산화물질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노화를 방지하고 회춘을 할 수 있는 효능이 있습니다.

강력한 항산화작용은 인체내의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기능이 매우 뛰어납니다.

유해산소인 활성산소는 모든 암의 근원이며, 세포의 노화의 주범이기에 마키베리가 이를 잡아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키베를 꾸준하게 드시면 노화를 방지할 뿐만 아니라 회춘하실 수도 있을 겁니다.


마키베리효능, 힘이 솟는다.

고대의 칠레 원주민들은 전장터에 나가거나 사냥을 하긴 전에 스태미너 보충을 위해 꼭 마키베리를 먹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칠레 인디언의 장수식품으로 마키베리가 으뜸이었다고도 합니다.

기력이 없거나 스태미너가 딸릴 때, 마키베리는 훌륭한 보양식으로 손색이 없을 듯 합니다.

다시 말하면, 남성들의 정력에는 마키베리가 훌륭한 정력제가 될 수 있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마키베리효능, 면역력을 높인다.

마키베리의 파이토케미컬이란 성분은 식물성 화학 성분인데, 이는 식물들이 스스로 보호하기 위해서 분비하는 물질입니다.

이 물질은 체내 물질대사와 생리활성에 도움을 주고 우리 몸의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기능을 합니다.

감기 등 단순한 질병부터 대상포진 등 성인병에도 탁월한 효능이 입증된 것이 마키베리의 면역력 강화작용입니다.


마키베리효능, 암을 예방한다.

마키베리에는 폴리페놀 및 안토시아닌이란 물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두 물질은 항암효과가 뛰어난 물질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암세포가 자라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한다는 것이죠.

마키베리로 몸을 건강하게 하면서, 암을 예방할 수 있다면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마키베리에는 아사이베리의 4배이상, 아로니아의 6배이상의 항산화물질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 그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여기서 안토시아닌은 시력 보호를 위해서도 훌륭한 역할을 하는데, 눈의 노화를 예방하고 말똥말똥한 눈을 만들어줍니다.

마키베리효능, 당뇨에 좋다.

마키베리는 인슐린의 분비를 촉진하는 효능이 있기 때문에 당뇨 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당뇨병, 요즘은 20대부터 조심을 해야 하는 국민 성인병이 되고 있습니다.

흡연, 음주, 스트레스, 식문화 등으로 전국민이 당뇨병으로부터 안전하지가 못합니다.

심지어는 소아 당뇨병도 기승을 부리고 있다는데, 적절한 식생활 개선으로 당뇨로부터 자유로운 삶을 영위해야겠습니다.

강력한 항산화물질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체내에서 활성산소를 줄이고 면역력을 강화하여 항암효과까지 뛰어나다는 마키베리.

아사이베리, 블루베리 등 검은 빛의 베리로 우리 몸 건강을 위해서 먹어볼 만한 수퍼푸드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칠레의 스태미너음식, 마키베리.
100세 시대 건강하세 삽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