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한정치이야기

강정호 음주운전, 악재가 겹치다.

여론야론 2016. 12. 2. 22:39
반응형
강정호 음주운전 악재가 겹치다.

얼마전 강정호는 미국에서 성추행 사건으로 큰 곤혹을 치뤘습니다.

이번에는 한국에서의 음주운전과 도주.....강정호 선수의 수난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성추행 사건과 음주운전만 아니면, 강정호 선수는 정말 최고의 한국 메이저리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옥에 티라고 하기에는 두 사건이 강정호 선수의 발목을 잡는 것을 부인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강정호 음주운전, 도주까지 하다.

강남경찰서는 2일 강정호 선수를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하였습니다.

2일 오전 2시경, 술을 마시고 차량을 운전하다가 삼성동의 한 호텔로 향하던 도중 사고를 냈는데, 삼성 사거리의 가드레일을 들이 받았습니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고, 파편에 맞은 차량이 흠집이 나는 경미한 사고였는데, 사고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가 0.084%로 면허 정지의 수치였습니다.

강정호 선수는 사고 직후 호텔로 들어갔고,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서 강정호 선수의 지인이 자신이 운전함을 인정하고 임의동행으로 경찰서로 향했습니다.


그러나 경찰이 차량 블랙박스를 확인한 결과 운전을 한 사람은 강정호 선수.
그는 새벽에 경찰서에 출석을 해서 조사를 받고 귀가를 했다고 하네요.

강정호 음주운전, 피츠버그도 실망하다.

강정호 선수의 음주운전에 미국 피츠버그의 구단도 크게 실망을 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구단은 강정호 선수가 서울에서 심각한 음주사고에 연루된 것을 파악했다며, 강정호 선수에게 대단히 실망을 하였다.....음주운전은 무척이나 어리석고 위험한 행동이다....부상자가 없는 것이 천만으로 다행이다....우리는 이에 대한 모든 사실을 파악한 수 추가로 성명을 낼 것이다...강정호 선수와도 이야기를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강정호 음주운전, 강정호 사과문을 내다.

이번 음주운전에 대해서 강정호는 사과문을 발표했습니다.

자신으로 인해 실망한 분들께 죄송하다....새벽에 술을 마시고 운전대를 잡는 돌이킬 수 없는 잘못을 저질렀고, 사고를 낸 순간 당황해서 도주까지 하는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할 행동까지 했다...피해자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피츠버그 구단과 팀 동료들에게도 진심으로 사고한다...많이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으며 어떤 벌이든 달게 받겠다...

강정호 음주운전, 내년 시즌에 문제가 없나?


미국은 음주운전에 무척이나 과한 제재를 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정호 선수는 초범이 아닙니다.

지난 번 호텔 여성 성추행 사건도 있었고, 이번 음주운전 사고는 뺑소니까지 처벌될 수가 있습니다.

피츠버고는 진상을 파악한 후, 어떤 제재를 내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잘 나가던 강정호가 왜 이렇게 추악한 악재 때문에 발목이 잡히는 지 모르겠습니다.

스타의식 때문에 너무 자신에게 관대한 것은 아닐까 모르겠습니다.

모름지기 프로선수는 자신의 관리가 실력보다도 먼저라고 말하는 경우가 많은데, 유독 강정호 선수는 자신의 생활관리가 너무 안되는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그는 이번 시즌 한국 메이저리거로서 최고의 성적을 냈습니다.

한국에서 응원하는 팬들도 강정호 선수의 저력에 많이 박수를 보냈습니다.

그러나....지난 성추행 사건으로 많은 팬들과 팀 관계자들이 실망을 했는데.....또 다시 이런 음주 뺑소니 사고를 낸다는 것이 너무 충격적으로 받아들여집니다. 

하루 이틀 장사할 것도 아닌....총망받는 한국 메이저리거 강정호.

강정호 음주운전 사건은 프로야구 팬들을 넘어...국민들 전체의 공분을 사기에 충분할 것 같습니다.

스타는 실력도 중요하지만, 자기관리가 더 중요합니다.

기본이 되어 있지 않으면 아무리 기량이 출충하더라도 팬들에게 외면받기 일쑤이죠.

강정호 음주운전 사건의 결말이 어떻게 될 지 궁금합니다.

아마 벌금 몇백만원으로 끝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이런 처벌과는 별개로 강정호 선수가 앞으로 다시는 이런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되는 일이 없도록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강정호 음주운전에 대한 처벌이 너무 세면....미국 피츠버그 구단의 제재도 강화될 지 모릅니다.

우리나라 경찰이나 검찰이 이에 대한 어느 정도의 선처를 해 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미국에서는 음주운전이 무척이나 중한 범죄라고 알고 있습니다.

내년 시즌 강정호 선수가 별다른 제재 없이 다시 야구장에서 홈런을 날리는 그런 모습을 보기를 간절히 바랄 뿐입니다.

강정호 음주운전..그리고 도주...에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