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돈이야기

정순신 아들학폭에도 사퇴 안한다.

71년생 권진검 2023. 2. 25. 14:48
반응형

정순신 아들학폭 논란이 뜨거운 감자입니다.

윤핵관 검사출신으로 경찰의 수사를 총괄하는 국가수사본부장에 임명된 정순신 본부장이 아들학폭 논란으로 곤욕을 겪고 있습니다.

 

검사출신의 경찰수뇌부 장악......석열스러운 임명에 경찰이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악재가 또 터진 셈이죠.

 

경찰 내부에서는 윤희근 경찰청장이 물러나야 한다는 목소리까지 새어 나오고 있습니다.

정순신 아들학폭에 대해서 정순지 본부장은 다음과 같은 입장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정순신, 평생 반성하겠다?

 

정순신 본부장은 아들학폭 논란에 대해서 두고두고 반성하면서 살겠다는 입장을 언론과의 전화통화에서 밝혔다고 합니다.

물러나겠다가 아니라....반성하겠다....행정안정부장관 이상민처럼 버티겠다는 스탠스로 보여집니다.

 

잘못을 했으면 거기에 응당한 사퇴를 해야지.....평생 반성하면서 살겠으니....살짝 넘어갑시다...뭐 이런 버티기가 아닐 수 없습니다.

 

학폭의 피해 학생과 부모님께 거듭 사과드리며 미흡한 점을 돌아보겠다는 정순신 본부장.

경찰 수뇌부 2인자가 아들에게 이런 허물이 있으면 깨끗하게 물러나야지...참 개탄스럽고 석열스럽습니다.

 

정순신 아들학폭 논란, 도대체 어떤 사건이었을까?

 

정순신 아들은 2017년 고등학교 1학년 때, 동급생에게 지속적으로 학교폭력을 자행한 것으로 들어 났습니다.

출신지역과 외모를 비하하는 모욕과, 욕설을 퍼부어 피해 학생이 자살까지 시도했습니다.

 

존나 못생긴게......전라도가......쓰벌놈......안봐도 비디오가 아닐 수 없습니다.

 

노블리스오블리제....아버지가 검사이면 아들 자식교육을 잘 시켜야지 아빠는 수사를 하는데, 아들은 범죄를 저지는 형국입니다.

 

꼭 학교폭력의 가해자는 대한민국 상위계층이 많은 이유를 정말 모르겠습니다.

 

정순신 아들학폭보다 더 나쁜 이유는?

 

사과의 진정성이 의심스럽습니다.

 

가해자인 정순신 아들의 학교폭력은 사실로 인정되어 전학처분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정순신은 아주 집요하게 이 전학처분을 다투었다고 합니다.

 

전학처분에 불속해 소송까지 내면서 가해자를 압박했는데, 검사출신의 변호사였던 정순신은 법정대리인, 정핵관이 소송대리인을 맡았습니다.f

 

학교폭력의 가해자의 부모라면, 정중하게 사과하고 전학처분을 달게 받는 것이 인지상정.....법률가임을 이용해서 끝까지 가해자를 압박한 명백한 증거가 아닐 수 없습니다.

 

정순신의 아들은 막장이었습니다.

 

우리 아버지가 검사출신이고...판사랑 친하면 재판에서 무조건 이긴다고 의기양양했다고 하지요.

완전 쓰레기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학폭위원회에서 내려진 정순신 아들의 전학처분에 대한 재심청구는 기각되었고, 이에 정순신은 집요하게 행정소송과 집행정지 가처분신청까지 물고 늘어졌는데....이 역시 모두 기각되었습니다.

이 못된 아들은 재판에서도 반성의 기미가 없이 죄책감과 죄의식을 느끼지 못하고 있다는 법관의 판단을 받았습니다.

이후, 정순신 아들은 명문대에 진학했지만, 피해 학생은 여전히 고통을 겪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윤석열, 윤핵관은 무죄?

 

별도의 인사청문회가 없었던 국가수사본부장 임명.

경찰청 내부게시판에는 정본부장의 임명에 반대하는 글이 쏟아지고 있고, 윤희근 경찰청장도 화살을 피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정순신씨는 윤핵관이 아님을 굳이 변명했는데....이 버티기가 어떻게 결론이 날 지 모르겠습니다.

윤핵관이 아닌데...검사 출신의 경찰청 수뇌부?

소가 웃을 이야기죠.

윤석열 대통령은 측근의 비리, 범죄에는 관대한 너그러운 성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민도 안고 가고.....정순신도 업고 가고....그러다 그 무게를 이기지 못해...얼마가지 않아 자빠져서 큰코 다칩니다.

정순신....임기 시작이 내일 모레 2월 27일이다..

업무시작 전 사퇴하는 것이 어떨까요?

요즘 고물가, 고환율....난방비, 전기세 폭탄을 맞은 국민들이.....숨죽이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좌우간 정순신 아들학폭 논란으로 윤석열 대통령.....오늘 주말이기도 하고....술 좀 들이키겠습니다^

술 좀 깨시고.....임명철회하심이 좋을 듯 합니다.

세상은 넓고 인재는 많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