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한정치이야기

홍준표 녹취 파일, 무상급식 받으러 감옥가나?

71년생 권진검 2015. 4. 25. 04:41
반응형

 

홍준표 녹취 파일 증거가 검찰에 넘어갔다고 합니다.

홍지사 측근이 돈을 전달했다는 경남기업 윤모씨를 회유하는 녹취 파일이 검찰에 제출된 상황.

홍준표 지사는 무상급식을 받으러 감옥을 갈 것 같습니다.

감옥은 죄를 단죄받으러 가는 곳이, 밥먹으러 가는 곳이 아닌데...1억전달자를 회유하는 홍준표 녹취 파일까지 나온 마당에 홍준표 지사가 감옥에서 무상급식을 받는 참 우스꽝스러운 장면이 연출될 것 같습니다.

홍준표 녹취 파일, 무엇이 담겨 있나?

홍준표 지사에게 1억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진 경남기업 윤모씨는, 홍지사와 가까운 측근과 최근 서울 모 호텔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홍지사 측근은 "1억을 홍지사가 아닌 보좌관에게 건넸다" 라고 검찰에서 진술해 달라는 말을 들었는데, 재치있는 윤모씨가 이를 녹취했다는 것이죠.

줬다....안 받았다...

줬다...받기 받은 것 같다..

줬다....받은 것은 확실한데, 홍준표 지사가 아니라 보좌관이 받았다.

물론, 홍준표 지사는 특유의 화법으로 시치미를 뗄 것이 분명해 보입니다.

홍준표 지사는 "나를 위하는 사람들이 알아보기 위해서 만난 것이다. 그것이 회유일 수는 없다' 이런 스탠스를 취했는데, 또 오늘과 내일을 뭐라고 변명을 할 지 모르겠습니다.

귀가 아플 정도로 에둘러 변명하기에 바쁜 홍준표 지사.

그래도 꼬박꼬박 취재 기자들과 환담을 나눕니다.

홍준표 녹취 파일, 상황종료, 소환과 구속?

검찰의 소환이 재보선 때문에, 4월 29일 이후에나 가능할까요?

웬만한 잡범이 걸려도, 이정도 증거가 나오면 그냥 구속시켜버리는데....그것도 구속여부의 핵심인 도주 우려 및 증거인멸 가능성.

아주 증거를 인멸하고 있다는 사실이 홍준표 녹취 파일에 그대로 담겨있는데 검찰이 무얼 고민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폭탄돌리기.....구차한 변명.....맞다...아니다.....상황은 종료.

곧 소환과 구속수사가 될까요...아니면 소환하고 불구속으로 경남의 유상급식을 도와줄까요?

홍준표 녹취 파일 논란, 이제는 좀 정리하자.

모른다....친하지 않다....돈 받은 적 없다.

아..200통 넘게 전화했다......돈은....

그러다가 이완구 사퇴.

내돈으로 갔다....잘 알지도 못한다....김기춘의 거짓말.

섭섭했을 것이다.....잘 모른다...140통 성완종 전회장과 통화한 이병기 비서실장.

그리고 홍준표 지사는 원래 큰 선거하면 이놈도 주고가고 저놈도 주고가고 그런다고....좀 그냥 넘어가자 했다가.... 감옥가게 생겼습니다.

홍준표 지사는 측근의 회유 내용이 담긴 녹취 파일을 들으면 무어라고 할까요?

"내가 시킨 적은 없다"

특유의 화법으로 얼굴에 미소를 띄고 기자들에게 꼬박꼬박 대답할 것만 같은 홍준표 지사.

나이로 보나, 뭐로 보나...정치생명은 끝난 것 같습니다.

증거가 없다고 잡아떼는 성완종 리스트의 인물들

증거가 없다.

나는 결백하다. 목숨까지 내놓겠다고 했던 이완구 총리는 단돈 3천만원으로 대통령의 꿈을 접었습니다.

홍준표 녹취 파일은 홍지사에게 올무가 아니라 수갑...아니......포승줄을 선물할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구체적인 증거없이 정황으로만 성완종과 커넥션이 드러나고 있는 나머지, 6명의 원조 친박들.

앞으로 이들의 유죄를 입증할 증거들은......아마도 성완종 전 회장이 꼼꼼하게 여기저기 흘려놨을 것 같습니다.

당황한 홍지사 측근처럼....성완종 전 회장이 준비한 폭로물 이외의 증거를 자신들이 만들어가는 아이러니한 상황까지 벌어지는 이 상황.

내일은 또 어떤 증거가 나올까요?

좌우간, 이완구 총리가 아니라 홍준표 지사가 첫빠따가 될 것 같습니다.

특유의 입담...다소 비주류적인 균형감으로 괜찮은 이미지, 노련한 정치력으로 경남까지 내려가서 도지사 자리까지 차지한 홍준표 지사.

검찰에 가서 맛있는 것 시켜달라고 후배 검사들 호주머니 털지 말고, 수사 잘 받으시고..

만약에 감옥에 가신다면...감옥은 밥먹으러 가는 곳이 아니라....단죄를 받으러 가는 곳입니다.

파란색에서 빨간색을 옷을 바꾼지 얼마되지도 않은 새누리당 홍준표 지사가 이제 파란 수의로 갈아입을 날이 머지 않은 듯 싶습니다.

홍준표 녹취 파일.....그놈이 스마트폰이 문제입니다.

홍지사는 또 배달사고로 몰아갈까요?

통화도 잘될 뿐만 아니라, 녹음은 거의 방송국 수준으로 잘되니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