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한정치이야기

홍문표 비서관 성매매, 주류광고 금지법이 무색하다.

71년생 권진검 2015. 4. 25. 03:49
반응형

홍문표 비서관 성매매 체포.

새누리당 홍문표 비서관이 성매매를 하다가 체포됐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홍문표 비서관은 고향 친구와 술을 마신 것이라고 성매매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네요.

강용석 전 의원 성스캔틀, 박희태 전 국회의장 캐디 성추행, 감사원공무원 성매매, 국세청공무원 성매매...정부와 새누리당의 성적 스캔들 릴레이를 홍문표 비서관 성매매 사건으로 정점을 찍는 것 같습니다.

 

 

홍문표 의원, 주류광고 금지법을 발의하다.

비서관 성매매 의혹을 받고 있는 홍문표 의원은 아이유 소주광주 금지를 촉발할 주류광고 금지법이라고 일컬어지는 국민건강증진법의 개정안을 공동발의한 바가 있습니다.

주류광고 금지법에서는 유명 운동선수와 유명 연예인의 술광고 출연을 금지시킬 뿐만 아니라, 만 24세 이하의 사람은 주류광고에 출연할 수 없음을 규정하고, 이제 국회본회의의 통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런 주류광고 금지법의 취지가 무색하게 홍문표 비서관이라는 사람은 성매매를 하다가 체포되었습니다.

청소년 술소비를 미화하지 말자는 소위 주류광고 금지법을 발의한 국회의원의 비서관이, 술을 진탕 먹고 모텔인가 호텔에서 여성과 성관계를 갖다가 적발되는 참으로 어처구니 없는 사건이 발생한 것입니다.

홍문표 의원은 청소년 음주문화 확산을 걱정할 것이 아니라, 비서관의 술과 성매매나 잘 지도해야 할 듯 합니다.

 

 

홍문표 비서관 성매매, 줄줄이 터지는 공무원과 새누리당의 성스캔들

감사원 감찰과 소속 감사원공무원 2명은 얼마 전 성매매를 하다가 경찰에 걸려서 4일만에 직위해제를 당했습니다.

둘은 성매매가 아니라 서로 마음이 맞아서 성관계를 가졌다고 성매매특별법의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상황이였지만, 감사원은 휴일에 긴급간부회의를 열어 몇일만에 전격 직위해제를 했다고 합니다.

혐의가 있으니 직위해제, 혐의가 증명되는 해임이나 면직으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청와대가 감사원을 좀 본받으면 혐의가 농후한 이병기 비서실장을 사퇴시켜야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느낌이 듭니다.

그 다음은 국세청.

 

 

중앙부처 출신, 청와대 출신 엘리트 국세청 공무원 2명도 성매매를 하다가 경찰에 걸렸습니다.

단란하게 술먹고 모텔에서 여성들과 같이 있다고 경찰에게 적발된 것이죠.

감사원공무원들은 서로 사랑하는 사이의 여성과 성관계를 맺었기에 성매매가 아니라고 주장하지만, 기가 막힐 노릇인 이 국세청공무원은 성매매 이외의 죄는 없다고 고백을 하고 있습니다.

성매매는 제대로 했는데, 뇌물을 받지는 않았고....술값과 화대도 자기돈으로 냈다고 억울해 한다는 것이죠.

감사원과 국세청이란....대한민국 공무원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데.....참 기가 막힐 노릇이 아닐 수 없습니다.

거기에 또 터진 홍문표 비서관 성매매.......고향 친구와 술을 모텔에서 마시나?

충남 홍성출신의 양반인 홍문표 의원의 낯이 서지 않을 듯 싶습니다.

 

 

강용석 스캔들, 왜 여자와의 관계로 피소를 당하나?

유명블로거와 스캔들에 휘말린 방송인 강용석씨.

아직도 대통령의 꿈을 버리지 못하고 있다고 고백하는 강용석씨는 여의도 재입성을 노린다는 소문도 파다했었죠.

아나운서 비하 발언으로 국회의원직을 사퇴하고 새누리당에서 제명당한 후, 종편에서 스타급 방송인으로 다시 태어난 강용석씨.

왜....유명블로거 남편에게 정신적 위자료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당했을까요?

혐의 부인.....소 취하하게 합의했다....그러나, 그 남편이 웬만하면 소취하 하지 않을 듯 싶습니다.

 

 

국세청공무원, 감사원공무원과 강용석씨는 그 급이 다르죠.

사실상, 종편을 혼자 끌고 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유명 방송인 강용석.

참...아이들 둘 데리고 방송하는데.....그 부인과 아이들 낯을 어떻게 볼 지 모르겠습니다.

새누리당 홍문표 비서관도 거의 40살이 다 되어 가는데, 그 부인과 아이들은 성매매를 한 아빠와 남편을 어떻게 생각할까요?

"우리 남편은 그럴 리가 없어!"...라고 할까요?....아니면 그간 미리 준비중인 이혼서류를 만지작거릴까요?

 

 

새누리당....그리고 공무원들....우리는 성매매공화국, 성스캔들공화국에 살고 있습니다.

좌우간, 청소년 술마시지 마라는 홍문표 의원의 비서관이 술을 먹고 성매매를 하다가 경찰에 체포되었습니다.

주류광고 금지법이 무색하다는 것이죠.

그 놈의 술......정말 남자들은 왜 술만 먹으면 지퍼를 내릴까요?

위의 성스캔들의 부인들.....마음이 어떨까요?

그 아이들...마음이 어떨까요?

공무원들은 연금까지 날라갈 수도 있을텐데..

 

 

추악한 남편, 믿을 수 없는 아빠의 모습.

회사 회식에서 팀운영비로 공짜 술 진탕먹고, 10시쯤 과자와 햄버거 사가지고 집에 들어가면, 아이들과 마누라는 좋아서 미치는데.....

술먹고 우는 것과,,,,,술먹고 개되는 것...술먹고 지퍼내리는 것은 유전되고.....결코 고치기 힘든 정신질환이라는 말이 오늘따라 가슴 깊이 다가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