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돈이야기

아로니아 효능, 항산화물질이 최고이다.

71년생 권진검 2020. 12. 17. 13:09
반응형

아로니아 효능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최근 건강식품, 수퍼푸드로 각광을 받는 아로니아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합니다.


아로니아는 브라질의 아사이베리와 함께,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식품 중에 안토시아닌이가 가장 많이 함유된 열매라는 것에는 이의를 달 사람이 없을 듯 합니다.


그만큼 항산화물질이 많이 들어 있다는 것이죠.

 

아로니아 효능, 활성산소를 제거해준다.


앞서 살펴본 바와 같이, 아로니아에는 안토시아닌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항산화물질로 우리 몸속에서 각종 질병을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없애줍니다.


이는 우리 몸속의 면역력을 증감시킴을 의미하는데, 먹어 본 사람만이 이런 탁월한 효능을 만끽할 수 있다는 것이죠.


평소에 면역력이 체내에서 발동하면, 암...그리고 각종 질병, 그리고 메르스, 사스, 코로나와 같은 신종 바이러스 증후군에도 맞서 싸울 수 있는 몸을 가지게 됩니다.

 

아로니아 효능, 그 맛에서 찾을 수 있다?


아로니아는 아사이베리와 마찬가지로 포도와 같은 단맛이 나지 않습니다.


아로니아는 그 자체로는 당도가 높으나 단맛을 많이 느끼지 못하는데...이는 안토시아닌, 폴리페놀, 타닌과 같은 몸에 좋은 성분들이 많이 함유되어 있기에, 우리가 결과적으로 단맛을 강하게 느끼지 못한다는 것이죠.


아로니아는 포도처럼 신맛도 어느 정도 느낄 수 있는데, 이는 구연산과 비타민 종류의 성분이 많이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신맛 때문에 간에 좋은 음식으로 분별되기도 하는 것이 바로 아로니아입니다.

 

아로니아 효능, 뭐니뭐니해도 항산화물질이 짱이다.


생활속의 피로함. 활성산소의 증가.


뭐니뭐니해도 안토시아닌 등 항산화물질이 다량으로 들어 있는 것이 아로니아의 최고의 효능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아로니아에는 항산화물질이 크린베리의 10배, 블루베리의 2배가 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수퍼푸드로서 손색이 없다는 것이죠.


우리 몸의 모든 병의 근원은 활성산소.
활성산소 때려잡는 아로니아 효능에 꼭 주목하시길 바랍니다.


따라서 아로니아를 많이 먹으면, 백내장, 녹내장, 치질, 위질환, 심장질환은 물론이거니와, 암의 예방에도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로니아 효능, 치매 등에도 좋다.


아로니아는 치매의 예방에도 좋습니다.
기억력 상실도 없애준다는 것이죠.


또한, 소염작용도 뛰어나서 강한 살균작용과 소염작용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리고 100세 시대.
아시다시피 활성산소에 많이 노출되면 노화의 진행이 빨라집니다.

 

항산화물질은 뇌세포의 노화도 늦춰줄 뿐만 아니라, 각종 호르몬과 효소 등의 대사에도 관여하여 건강하고 튼튼한 뇌를 만들어준다는 것이죠.

 

혈관이 막히고 세포가 죽으면서 노화가 진행되는 것이죠.
호르몬 체계의 이상. 당뇨의 발병 등에 도움이 될 수도 있는 아로니아를 잊지 마시길~~


좌우간....아사이베리나 아로니아를 드시면....평소 피로감이 싹 사라지고, 남자들의 정력에 더할 나위없이 좋고, 아이들의 아토피 치료,....면역력 증강에 탁월한 효능이 있음을 꼭 기억하셔서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특히....아이를 낳으려는 신혼부부의 신랑......매일매일 먹어주면 좋습니다^^^

효과가 좋은 남자들은 새벽에 아파서(?) 깨는 날이 태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