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생각

지겨워서 이젠 그만했으면 하는 것들 BEST 5

71년생 권진검 2012. 3. 6. 06:00
반응형



별의미가 없는데도 계속되는 것들.
처음에는 신선했는데 계속되니까 별로인 것들..
나쁜 일인데도 계속 반복되는 것들...

지겨워서 이젠 그만했으면 하는 것들 5가지만 살펴봅니다.


애플과 삼성의 무모한 특허소송


이 세상에서 가장 해독하기 힘든 문서 중에 하나가 '특허청구범위' 라고 하는 특허법이 특허권으로 보호해주는 기술의 범위입니다.

부동산 대장도 아니고, 무형의 재산권인 특허기술의 경계를 확정하는 것, 그 침해여부를 가리는 것은 법원으로서도 소화하기가 힘든 일이죠.

애플과 삼성의 무모한 특허소승은 그 끝이 없는 숨바꼭질입니다.
서로 수천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면서.....작은 기술하나가 자기기술을 침해했다 아니다....


덕분에 노키아, 모토롤라는 신문 지면상에서 찾아보기 힘든 회사가 되었네요.
특허마케팅, 노이즈마케팅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핸드폰 회사는 애플과 삼성만 있는 것을 느껴지기까지 합니다.

특허법에는 크로스라이센스라는 규정이 있어서, 서로 특허를 같이 쓰는 제도가 있습니다.

이젠 자신들도 지치지 않았을까요.....이젠 그만하고....그 막대한 소송비용...세계의 빈민들을 위해 쓰거나...그것이 아까우면 차라리 소비자들을 위해 기술개발에나 투자하는 것이 나을 듯 합니다.


온통 오디션 프로그램, 식상하고 지겹다.

개그맨 신보라씨의 말대로 오디션 프로그램 이젠 식상하고 지겹습니다.

처음에는 대한민국이 들썩들썩 했지만.....지상파, 케이블, 종편까지 모두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이것저것 대한민국에 있는 모든 콘테스트를 다 합치면 준비하는 사람들과 실제 참가자들만 수백만명에 달한다는 시사프로그램을 본 적이 있습니다.

한편의 비디오일뿐, 1위한 사람들도 대관형이나 진아형, 수봉이 누나보다 더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지도 않은 것 같습니다.

청년실업 수백만에.....오디션 준비로 수백만...대한민국 경제는 누가 살리나요?

방송사들의 시청률 전쟁에 농락되는 엄마손에 이끌린 취학전 학생들에서부터.....일확 스타의 꿈을 꾸며 지금도 매진하고 있는 청년들...

지금 지구의 반대편에서는....고등학생들이 학업외에 잠시 짬을 내서 땀흘리면 맥도날드에서 일하면서, 용돈을 벌고 있습니다.

오디션 1위의 스타에 대한 환상에 대한민국이 멍들고 있는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제작금지를 담은....방송법의 제정을 한번 기다려봅니다.


정치인들의 거짓말


남편인 판사가 후배 검사에게 전화를 걸었으면 건거지.....왜 아니라고 말하나요?
통화기록 조회해보면 10분이면 알 것을...
차라리....기억이 안난다고 하던지...그리고 기억을 되살려주면....미안하다고 하면 될 것을.

정치인들이 이러니까 승부조작에 가담한 프로야구 선수도 전혀 그런 일이 없다고 하다가...검찰에 가서 잘못했다고 합니다.
괘씸죄로 잠시 탈선했던... 애꿎은 젊은 선수 하나... KBO에서 영구제명될 것 같습니다.

현역 국회의원이 술집 종업원이랑 성매매 현장에서 체포되었으면, 매매가 이루어졌든 불발되었던 간에 잘못했다고 정계를 떠나야지....왜 아니라고 우기면서 아직도 국회에서 의사봉을 때리고 있나요?


그리고 대통령 임기말에 날선 검찰이 성매매혐의로 소환하면 가서 잘못했다고....Off the record(비보도)로 하자고 명령을 내려야지...

왜 아니라고 우기면서 총선불출마로 죄를 다 씻었으니 소환에 불응하겠다고 하고.....아내에게 미안하다는 용서의 편지를 씁니까?
어떤 사람은 다른 사람의 성폭행을 덮었다고 총선에 못나갈지도 모르는데....이건 직접 성매매에 현행범으로 체포라니....기가 막히고 코가 막힌....일입니다.


더 기가 막힌 것은 여기에 성매매를 덮기 위해서 민주통합당 야당의원들도 음모론이라고 합세했다고 하니....국민들은 투표소에서 자신의 이마에 도장을 찍고 나와야겠습니다.

성폭행도 덮고....성매매도 덮고..... 무슨 오징어덮밥만도 못한 세상입니다.

또, 당과 국민을 위해 헌신을 하겠다고 맨날 뻐꾹이 날리면서.....왜 공천 못받으면 당을 헌신짝처럼 버리고 탈당하고 무소속으로 나오나요?
무소속 출마를 뭐라고 하니까....아예 정당을 만든다고요?
당은 헌신짝처럼 버리고....국민과 유권자를 위해 출마할 수밖에 없다고요?

이젠 지겹습니다...정치인이 국회의원이 안되면 죽는 것이 낫다고는 하지만.....고만했으면 좋겠네요.


사유재산 기부약속과 집행


자신의 재산을 사회에 환원하는 차원에서 기부하겠다고 약속했으면 얼릉 집행을 해야지.......빨리 서둘러서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서 쓰여지도록 해야지...왜 슬금슬금 사람들 눈치를 보나요?

이상한 재단이나 만들어 놓고....시간이 필요하다는 둥.....
그냥 빨리 집행하세요. 누구처럼.

모 문광부 전 장관님도.....약속을 안지키고....모 최고위원님도 뭐하는지 모르겠고....대통령님이야 임기중이니까 국민들이 조금 봐준다고 하더라도....

아예 약속이나 하지말지...
못지킬 재산 기부약속하는 법도.....수입해야 하나요?....빌게이츠한테.

곤궁에 빠졌을 때....사회를 위해 전재산을 내놓겠다고 약속하고.....아방궁에서 양주먹으면서 "내가 그랬나?"..하시는 것..이젠 지겹습니다.

아예 기부약속을 하지 말거나.....곤궁에 빠질 일이 없는 양호한 상황에서 기부약속을 하시죠.


그냥 냅둬라....죽어도 안된다.


일 때문에 먹고...자기가 좋아서 친구한테 먼저 전화해서 먹고....기쁠 때 먹고...슬플 때 먹는 술.
이런 애주가에게 술 좀 그만먹어라는 잔소리는.....하지 않은 것이 낫습니다^^

애연가한테 담배값 인상한다...담배값에 이상한 사진 삽입한다....말 안듣습니다.
말하는 것이 지겨우니 이젠 그만하시는 것이 낫습니다.

방어운전이 몸에 밴 것이 아니라, 음주운전으로 몸이 단련되어 있습니다.
면허취소되기 전에.....아니 하늘나라 올라가기 전에는 음주운전 계속합니다.

본인의 입이 아프니까......이런 사람들에게는 충고, 애원, 경고....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애주가, 애연가, 상습 음주운전자가 이젠 그만 했으면 하는 잔소리에 불과합니다.

그밖에 피곤해서 죽겄는데......마누라의 "발 씻고 자!!".....뭐 이런 것들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