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한정치이야기

강용석 의원직 사퇴, 선거 앞둔 꼼수와 쇼맨쉽

71년생 권진검 2012. 2. 22. 17:53
반응형





아...무소속 강용석 의원이 박원순 시장의 아들 병역과 관련된 자신의 주장을 사과하며 의원직을 사퇴했습니다.

임기가 두달밖에 안남은 국회의원이 무슨 대단한 결정이라도 한 듯, 의원직을 사퇴하며 멋있어 보이려고 하네요^^

성회롱 의원, 고소왕 국회의원....의 쇼맨쉽이 대단합니다.


김태호와 강용석




김태호 의원과 강용석 전 의원이 국민들로부터 큰 호감을 받을 수 있는 이유는 단 한가지였습니다.

가난한 집안, 힘든 유년시절을 딛고....입신양명한 것이지요.

평범한 국민들은 어느 나라를 막론하고...이런 전설적인(?) 성공담에 열광하며 그의 지도자적 적합성에도 후한 점수를 줍니다.

어려운 시절을 우리처럼 겪어 본 사람이구나.....일반 국민들...이런 식의 정신적 연대감을 느끼게 하는 대목입니다.
부유한 집안에서 자란 안철수 교수나....박 전 대통령의 딸 박근혜 위원장에게는 이런 감정을 가지기가 힘듭니다.

성희롱사건과 이어지는 쇼맨쉽으로 국민적인 웃음거리된 강용석 의원.

상대적으로 꿋꿋하게 지도자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김태호 의원과 극과 극을 달립니다.


선거 두달 앞두고 과감하게(?) 의원직 사퇴




4월에 무소속으로 나오겠죠. 강용석 전 의원.

당선이 되더라도...의혹제기에 재미를 붙인 강용석 전 의원은 아마 5월 달 쯤 또 한번의 의원직사퇴를 할 지도 모릅니다^^

2개월이 아니라.......임기가 3년 11개월이나 남아도 의원직을 사퇴할 지 사뭇 궁금합니다^^

그러면 정말 멋진 정치인으로 인정해 주려고 합니다.


사돈의 심장에 칼을 겨눌때




강용석 전 의원과 이명박 대통령은 사돈관계라고 합니다.

괜히 반 새누리당 진영의 박원순 시장, 안철수 교수를 공격하지 말고,
새누리당이나 권력의 핵심부에 날까로운 칼을 겨누고, 큰 거 한건 터트린다면....4월 총선에서도 또 다시 국회의원 뺏지를 달 지도 모릅니다.

아니 초대형 비리 폭로를 2~3건만 확실하게 특종으로 올리면....마포구 구민들이 또 뽑아줄지도 모릅니다^^




캐나다에는 남녀상열지사당(?), 그리고 또 다른 해외에는 저작권무시당 등....기상천외한 정당들이 많다고 합니다.

강용석 전 의원.......묻지마 고소당.....짝퉁 PD수첩당을 하나 창당하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사퇴한 강용석 전 의원, 종편 TV채널에 나와서...너스레나 떨고....트위터에 매진할 때가 아닌 듯 싶습니다.
자신을 한번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그 훌륭한 자질을 왜 이렇게 낭비하는지.......
반응형